영어뮤지컬 백설공주 포항공연

영어뮤지컬 ‘백설공주’ 공연이 포항에서 펼쳐진다.

‘Musical English (참좋은교육) 포항지사’가 주최한 영어뮤지컬 백설공주는 5일 오전 10시 10분과 11시 30분, 오후 7시30분 등 3차례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Musical English 포항지사’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과 함께 잊혀지지 않는 소중한 문화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대사와 노래가 다 영어로 돼있지만,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돼 전문 배우도 아닌 무대에 서는 두 초등학생 아이들이 대사와 모든 노래를 온몸으로 습득하고 표현하게 된점이 눈에 띈다.

Musical English 포항지사 이혜인 지사장은 “공연을 보러오게 되는 아이들이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온몸으로 느끼게 되면서 백설공주의 감동과 교훈뿐만 아니라, 영어로 된 노래와 대사를 거부반응 없이 즐겁게 흥얼거리게 되는 놀라운 효과를 지켜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잉글리시 (Musical English)는 종합예술 장르인 뮤지컬을 언어교육에 접목시킨 세계 최초의 교육프로그램으로써 국내 유아교육기관, 문화센터, 초등학교를 통해 탁월한 교육효과로 검증하며 유아영어교육을 대표하는 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영어뮤지컬 백설공주 관련 문의는 ‘Musical English 포항지사’(054-255-5040)하면 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