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CODE#02 프리티 프리티(PRETTY PRETTY)'의 수록곡 '아임 파인 땡큐(I'm fine thank you)'는 4일 현재(오전 10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차트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발매된 지 1년이 넘은 이 곡이 1위에 오른 것은 안타까운 사고로 생을 마감한 은비를 위해 팬들과 네티즌들이 힘을 합쳤기에 가능했다.
은비의 비보를 접한 이후 팬들을 중심으로 그의 생전 소원이 레이디스코드의 노래가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SNS와 음원차트 게시판을 통해 '아임 파인 땡큐'를 함께 들어 주자는 의견이 모아졌기 때문이다.
이후 '아임 파인 땡큐'는 3일 오후 8시쯤부터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기 시작했고, 상승곡선을 이어가며 1위까지 오르게 됐다.
현재 음원 사이트 게시판 등에는 은비를 추모하고 리세, 소정 등 나머지 멤버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는 중이다. 또 '예뻐 예뻐', '키스 키스' 등 레이디스코드의 다른 곡들의 순위도 올려주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3일 새벽 대구에서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한복판에서 빗길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은비가 숨졌고, 리세는 머리와 배 부위를 크게 다쳐 중태, 소정은 얼굴 골절상 수술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내 장례식장 303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