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이 하룻밤에 총액 9900원?

오마이호텔, 21일 '해외호텔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사진=오마이호텔 제공)
전세계 호텔예약 사이트 '오마이호텔'이 노보텔 방콕 플래티넘과 손잡고 1일 숙박권을 9,900원 초특가에 판매하는 '해외호텔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마이호텔의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국내외 호텔을 1박 기준 9900원에 판매, 그 이외의 추가요금을 따로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특가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숙박일은 판매일 다음날인 8월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오마이호텔은 그동안 국내호텔을 대상으로 1박 기준 9,900원 프로모션, 시크릿 이벤트 등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주부터 해외호텔까지 프로모션을 확장했다.

노보텔 방콕 플래티넘(Novotel Bangkok Platinum)은 방콕에 소재한 4성급 호텔이다. 쇼핑 중심가인 빠뚜남 시장의 랜드마크로서 시암 스웨어, 센트럴 월드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또한 노보텔 방콕 호텔은 빠뚜남 시장 중심부 플래티넘 패션몰의 상위층과 연결돼 있어 쇼핑은 물론 스타벅스, 맥도널드, 편의점 등 주변 편의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283개 호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가능하며 야외 수영장과 로비층의 플래티넘 라운지 바에서 매일 밤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져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머물러도 좋다.

이번 오마이호텔 프로모션에서 판매 되는 룸타입은 슈페리어 싱글, 더블, 트윈룸이며 2박 이상 구매도 가능하다. 16세 이하 아동을 동반할 경우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단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을 제외한 숙박만 가능하고 수량을 모두 소진할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