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휴양·관광 모두 '만족'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보라카이의 헤난 가든 리조트(Henann Garden Resort)는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시설을 자랑한다. 지난 2010년 헤난 리조트가 쉐라프 리조트를 인수하면서 리노베이션을 실행했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거듭났다.

헤난 가든 리조트는 필리핀 칼리보 공항에서 약 1시간30분 거리에 위치한 화이트 비치 중앙에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선텐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보라카이 최대 번화가인 디몰과도 가깝기 때문에 리조트와 비치에서의 시간뿐 아니라 쇼핑몰에서의 시간도 만끽할 수 있다. 휴양뿐 아니라 현지인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춘 것.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헤난 가든 리조트는 총 272개의 룸으로 구성된다. 기본 디럭스룸부터 가장 상위의 이그젝큐티브 스위트룸(EXECUTIVE SUITE)까지 8가지 스타일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룸에는 완벽한 에어컨디셔너 시설과 개인금고, 미니바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프리미어 위드 풀 액세스(Premier with Pool Access) 룸은 발코니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나갈 수 있는 구조로 돼 있어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객실 타입이다.

이밖에도 헤난 가든 리조트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가든 카페, 풀 바(bar),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미니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