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섬 남동쪽 끝에 자리잡은 스리판와 리조트는 안다만 해를 바라보는 케이프판와 비치 언덕에 자리잡고 있다. 차량으로 푸켓 공항에서 50분, 푸켓 타운까지 15분, 빠통 비치까지 35분 소요되는 거리다.
스리판와 리조트 인근 바다는 국가 해양 보호구역으로 둘러싸여 있어 생물 보존 협약으로 인해 풍부한 산호초 생태계가 잘 보존돼 있다. 또한 바다생물학 센터와 수족관 등이 인접해 있으며 언덕 위에 자리잡은 리조트 주변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다.
스리판와는 풀빌라 위주의 고급 휴양지 리조트로서 각각의 독립된 개인 빌라는 넓은 개인 풀과 선데크 그리고 전망 좋고 편안한 정자를 갖췄다. 스파 수준의 욕조와 세련되고 절제된 분위기의 리빙룸 등이 어우러져 우아함을 뽐낸다.
허니무너가 주로 이용하는 객실은 원베드 풀빌라다. 총 넓이는 222㎡로 빌라 내부는 33㎡의 거실 공간, 54㎡의 침실과 욕실로 이뤄져 있다. 빌라 외부는 27㎡의 야외 샤워 공간, 44㎡의 선탠 베란다, 48㎡의 프라이버시 풀, 3㎡의 화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19㎡의 타이식 정자는 별도의 외부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리판와 리조트에서는 해발 60m에 위치한 '용마루' 레스토랑을 비롯해 전용 비치, 스파, 휘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