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남단 마다가스카르 동쪽에 위치한 제주도 크기의 작은 섬으로 산호초로 둘러싸인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유럽 여행객에 비해 아직 한국인 여행객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허니무너 사이에서 점차 각광 받고 있는 추세다.
지난 2011년 4월 1일 오픈 이래 현대적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한 어반스타일의 깔끔함이 돋보인다. 또 전 객실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씨뷰로 돼 있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에게 적합한 조건을 제공한다.
특히 롱비치리조트는 하프보드(조·석식) 일정으로 진행되는데 투숙하는 내내 각종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또 일부 오픈 형태의 레스토랑에서 넓고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롱비치리조트에서는 허니문특전으로 3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디너, 객실 내 허니문 조식 1회를 선사하며 얼리버드 특전으로 르뚜스락 골프장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트루오비슈에서는 인도, 프랑스, 아프리카의 특색이 조화를 이룬 6개의 레스토랑이 구성돼 있다. 그 중 인터내셔널 요리와 그릴 푸드 등을 맛볼 수 있는 오아시스(L'Oasis),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한 르 데크(Le Deck), 전통 인도 요리를 선사하는 마히아(Mahya), 지중해를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의 '일 코랄로(IL Corallo)' 등이 있다.
특히 레스토랑 별도의 와인셀러는 트루오비슈 리조트만의 자랑이다. 희귀하고 진귀한 와인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 우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트루오비슈에서는 허니문특전으로 라이트런치, 샴페인 1병, 비치 콤보 부티크 선물, 커플 스파 등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특전으로는 라이트런치 2코스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해피허니문클럽은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예약하는 허니무너를 대상으로 과일 바구니 또는 와인, 여행자 보험 그리고 고급 허니문 스토리 앨범(스냅) 무료 제작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