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의 주변은 열대 수풀로 우거져 있으며 리조트 자체 비치를 가지고 있다. 푸껫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에 지난 2004년 11월에 오픈했고 현재 동남아시아 전체에서도 아름답기로 명성이 높다. 모든 빌라들은 비치 앞에 자연스럽게 경사진 지형을 따라서 객실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도록 위치해 있으며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뤄져 있다.
트리사라 리조트의 모든 빌라는 침대에서 풀장과 바다가 일직선으로 바로 보이는 것이 장점이라면 33채의 풀빌라와 12채의 레지던스 빌라, 각종 부대시설이 40 에이커의 면적에 자리하고 있다. 총 33채의 풀빌라는 오션뷰풀룸, 오션뷰풀스윗, 오션뷰풀빌라, 오션뷰프론트풀빌라로 구성된다.

푸켓 리사라 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골프클럽,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세탁서비스, 포터, 바와 라운지, 펍(Pub)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리사라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트리사라의 메인 레스토랑은 해변에 직접 연결돼 아침과 점심, 저녁을 타이식과 웨스틴식, 해물요리까지 함께 제공돼 훌륭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해피 허니문 클럽은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허니무너라면 트리사라로 떠나보길 적극 추천한다"며 "아프로디테쇼 관람, 푸켓의 밤 문화 체험 및 나이트투어, 천연 과일&꽃스파 2시간30분(타이 허브 사우나 30분, 타이 마사지 1시간, 오일 마사지 1시간), 푸켓 시내 명소 관광, 특별 한식 등 해피 허니문 클럽만의 5대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해피 허니문 클럽(02-77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