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본사에서 개발과 생산을, 나노드론 글로벌은 나노드론을 국내에 소개한 한국지사로서 아시아와 미주총판을 담당, 유럽시장까지 영역을 넓혀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독일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나노드론은 미세먼지에 대한 차세대 대안으로 떠오른 독일 신개념 공기청정기다.
유럽과 세계 최고 수준의 유수 인증기관과 의료 관련 검사기관(유럽알러지 연구소/독일 샤리떼 병원 공인)으로부터 공식 인증 받은 나노드론은 초미세먼지에서 각종 공기중에 부유하는 유해물질까지 완벽히 제거해준다.
더불어 강한 내구성, 최저 전기 소비량, 저소음 시스템, 디자인 등을 내세워 전문 항균 구역 뿐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보급형 제품으로 빠르게 국내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나노드론글로벌은 이번 울산 직영 숍 오픈을 통해 국내 유통망을 넓혀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울산 박중학 지사장은 "울산은 국내 대표적인 화학단지가 있어 대기오염의 심각성이 자주 대두되고 있다"며 "이러한 울산지역에 나노드론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노드론 울산지사는 숍을 운영하며 방문 고객에게 청정한 공기를 체험하며, 휴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별도의 예약 없이 체험과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