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여름 여행객 맞이 '새단장'

24시간 운영 아조테아 라운지 오픈·메인타워 리노베이션은 막바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이하 힐튼 괌)가 본격적인 여름 고객 맞이를 앞두고 최근 신규 라운지 오픈과 메인타워 업그레이드 작업 등 새단장을 실시했다.


우선 힐튼 괌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운영되는 라운지 아조테아(AZOTEA)를 오픈했다. 프리미어타워 12층에 위치한 아조테아 라운지는 모던 아일랜드풍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마련해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또 오전 8시부터 밤 8시까지 다양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무료 와이파이, TV, 전자레인지, 시외전화, 호텔 및 괌 가이드 북 제공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타워 투숙객이면 객실 키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힐튼 괌은 지난 4월부터 진행해 온 메인타워 리노베이션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여름 시즌 한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로 편안한 휴식을 고객에게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힐튼 괌의 3개의 타워 중 중심에 위치한 메인타워는 1층에 메인 로비는 물론 레스토랑, 기프트숍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과 비치로의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타워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메인타워 오션뷰 룸은 바다를 조망하는 객실답게 화사한 톤으로 은은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화장실도 새 욕조와 비데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커튼과 카펫, 조명, 벽지 등 구석구석 세밀하게 디자인을 입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 고객에게 최상의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힐튼 괌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오는 7월18일부터 9월13일까지 약 2달간 어린이 손님을 위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연날리기, 수상활동, 하이킹 등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만 5세 이상 어린이 손님은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이에 대한 내용은 힐튼 괌 웹사이트(www.hilton-guam.co.kr)에서 참조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