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7월 사업설명회 개최

오는 9일 대구 시작으로 서울·부산 등서 진행...새 커리큘럼 등 소개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오는 7월 9일부터 전국 각지에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사업설명회는 7월 한달 간 대구(9일, 23일), 서울 구로(12일, 19일)를 비롯해 부산(10일), 포항(17일), 창원(23일)에서 진행한다.

이 달 사업설명회에서는 세계적인 로제타스톤(Rosetta Stone®) 소개를 비롯해, 전 세계 150개국 수백만 명의 학습자를 통해 검증된 학습효과를 실질적인 데이터와 프로그램 시연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올 여름을 기점으로 새로운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제2외국어 학습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서 제공하고 있는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학습 서비스에 대해서도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홈페이지(RosettaStone.co.kr/classroom_notice)를 통해 정확한 장소 및 일정을 확인 후 사전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그 밖에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한 각종 상담 및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 1577-9526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에 한국인들의 가정 및 교육 환경을 고려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더해 세계 최초로 설립된 로제타스톤의 오프라인 학습 공간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300개 이상의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미취학 아동부터 초중등 학생들은 멀티미디어를 통한 재미있는 학습 활동을 통해 외국어를 어려운 공부가 아닌 암기와 해석 없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이처럼 아이들이 스트레스 없이 영어를 즐기며 학습할 수 있기를 바라는 학부모의 증가로, 최근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한 관심 역시 크게 높아지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