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팀과 송도 도심에서 레이싱 하세요"

현대차, 인천 송도에서 4~6일 도심 레이싱 페스티벌 개최

일반 도로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의 도심 레이싱 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The brilliant motor festival)'이 4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에서 열린다.

현대자동차㈜는 대한민국 모터스포츠를 육성하고 시민들과 함께 하는 새로운 자동차 문화 축제를 마련하기위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인천도시공사와 함께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레이싱(Racing), 전시 및 체험(Experience), 이벤트(Event)라는 3가지 테마로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볼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마련, 모터스포츠와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행사 장소 역시 도시 외곽이 아닌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 안의 '도심 서킷'에서 진행되어 관람객들이 보다 쉽게 행사장을 방문하고 모터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주제인 레이싱(Racing) 부문에서는 2014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1차전, 현대WRC팀 i20 랠리카 시범주행 등 도심 레이싱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1차전에는 유재석, 정준하 등 국내 대표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출연진들이 직접 출전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