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왕족 휴양지로 여름휴가 떠나볼까?

노랑풍선, '캄보디아 씨하누크빌 4박5일 여행' 상품 선봬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노랑풍선이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시아누크빌 상품을 선보인다.

시아누크빌은 캄보디아 왕실 지정 휴양지로 알려진 만큼 훌륭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항구도시다. 특히 시하누크빌을 대표하는 '소카비치'는 하얀 모래와 환상적인 풍경으로 유럽 관광객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명소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는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여행지로 오랫동안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아왔다. 노랑풍선이 이번에 소개하는 '캄보디아 씨하누크빌 4박5일 여행' 상품은 기존에 캄보디아를 대표하는 도시인 씨엠립이 아닌 캄보디아 '최고' 휴양지로 손꼽히는 시아누크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이번 노랑풍선의 '씨하누크빌 4박5일 여행' 상품은 74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다음 달 29일부터 6회 출발한다. 시하누쿠빌까지 직항편을 이용해 왕복 가능하며 전 일정동안 전용비치를 보유한 5성급 '소카호텔'에 숙박한다. 또 주변의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는 호핑투어 외에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의 해양 스포츠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씨카누 1시간 무료 특전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그동안 캄보디아 하면 세계적 문화유적지인 앙코르와트를 가장 많이 떠올려왔다"며 "이번에 소개하는 시하누크빌 상품을 통해 캄보디아에 휴식과 관광의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노랑풍선여행사(02-2022-7282/www.ybtour.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