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 '해무' 만선의 꿈 여섯 선원에게 무슨 일이…

8월13일 개봉 앞두고 티저 예고편 공개…일상이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영화 '해무' 티저예고편의 한 장면
봉준호 감독의 첫 기획·제작 영화 '해무'(제공·배급 NEW, 제작 ㈜해무, 감독 심성보)가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바다 위에 끼는 안개) 속에서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는 와중에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마치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비주얼의 여섯 선원으로 파격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출항 전 만선의 꿈에 부푼 이들의 평화로운 일상에서 해무의 등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전개에다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극의 흐름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해무는 '살인의 추억' '괴물'을 비롯해 최근작 '설국열차'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이 처음 제작에 나선 영화다.

봉 감독과 함께 살인의 추억' 스토리를 탄생시킨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등 최강 배우진이 합류했다.
 
영화 해무는 8월13일 개봉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