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코지마에 위치한 시기라 리조트는 더 시기라, 리조트빌라 브릿사,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아라만다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인 프리미엄 프라이빗 호텔이다.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세련된 리조트 호텔로 5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의 객실로는 풀빌라 로얄스위트, 풀빌라 라군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시기라 오션스위트, 프리미엄하우스가 있다.
객실에 프라이빗 풀장이 갖춰진 풀빌라 객실은 총 85개이며 그 중 15개의 로얄스위트 객실은 코테지타입의 객실로 지어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일본에 있는 풀빌라는 대부분 소인은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라만다를 비롯한 시기라 리조트의 풀빌라는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 아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여행지로도 좋다.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미야코지마 풀빌라 아라만다 프리스타일 5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259만9000원(유류세 13만9000원)부터며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풀빌라 라군 스위트) 2일 숙박권과 조식 2회 외에도 일본항공(JAL) 김포~도쿄하네다 왕복 항공권, 일본 트랜스오션 에어 도쿄하네다~미야코 왕복 항공권, 도쿄 프린스 호텔 2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