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만 해가 오롯이 바라보이는 케이프 판와 비치 언덕에 자리 잡고 있는 스리판와 리조트. 이 리조트의 자랑은 울창한 열대 수목이 우거진 정원 안에 단독빌라 형태로 위치해 있는 풀빌라 객실이다.
총 222㎡의 넉넉한 사이즈인 풀빌라 객실에서 통유리를 통해 안다만 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침실의 문만 열면 바로 개인풀에 몸을 담글 수 있다. 48㎡의 개인풀과 스파가 가능한 야외 욕조, 타이식 정자와 선탠 공간도 푸켓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스리판와 리조트의 스파 숍인 '쿨 스파'도 체험해볼 것을 추천한다. 쿨 스파에는 여섯개의 럭셔리 트리트먼트 룸을 비롯해 스파고객 전용 풀장과 스팀룸, 요가 교실 등 힐링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곳에서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이국적인 트리트먼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선사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마사지와 바디랩, 천연 스크럽 등이 있다. 바디랩과 천연 스크럽의 경우 망고, 코코넛, 요거트, 타마린드 등 천연재료를 이용해 몸의 피로를 해소해주는 동시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때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스리판와 가든에서 손수 재배된 허브와 야채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스파 프로그램은 쿨 스파 트리트먼트 룸에서 뿐 아니라 빌라 내에서도 진행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