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의 남동쪽 해안을 가로지르면 '태양의 집'이라는 뜻을 가진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마치 달의 크레이터를 보는 듯 장엄한 광경의 해돋이를 볼 수 있어 많은 여행자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할레아칼라의 일몰과 별로 뒤덮이는 밤하늘의 장관은 은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미국의 25대 예술 여행지로 선정된 마카와오는 할레아칼라 화산의 중간 사면 지대에 자리잡고 있다. 다채로운 숍과 부티크, 그리고 아트 갤러리들이 즐비해 현지 예술가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곳으로 작가들의 작업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 예술여행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예로부터 고래잡이 마을로 잘 알려져 있는 라하이나는 바닷가 해안선을 따라 3km가량 이어지는 작은 항구마을이다. 수십 개의 갤러리와 다양한 레스토랑, 이색 숍들이 늘어서 있다.
국가 사적지로 지정될 만큼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라하이나는 다양한 어드벤처와 신선한 하와이 특산요리를 맛볼 수 있다.
폴리네시아 전통춤과 브로드웨이 수준을 넘나드는 울라레나 쇼는 하와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볼거리.
특히 카아나팔리에서 블랙록이라고도 불리는 푸우 케카아의 해변 최북단 절벽에서의 다이빙 세레모니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해피허니문클럽이 독자적 브랜드인 'DIY(Do it your self) 하와이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렌터카를 이용한 자유일정의 마우이 2박 상품과 오하우에서 3박을 하며 액티비티한 체험이 포함된 5박7일 일정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오아후 섬 투어 시 가이드를 동반한 관광과 하와이 명물 트롤리 버스를 이용한 자유여행, 컨버터블 렌터카를 이용한 자유로운 섬 일주 등 다양한 일정 선택이 가능하다.
액티비티 투어로는 하와이의 명물인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투어와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돌핀와칭 투어, 쿠알로아 목장 관광, 하와이 여행의 백미인 스타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디너 및 일리카이 디너 크루즈, 탄탈루스 야경 투어, 매직디너, 나바텍 디너 크루즈 등 하와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한편 해피허니문클럽은 이달 한정으로 하와이 패키지 여행상품을 예약한 허니무너에게 허니문스냅 고급양장 앨범을 무료로 제작해 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happyhoneymo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