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참좋은여행의 상품은 상하이에 위치한 메리어트 계열 호텔 중 취향에 따라 하나를 선택해 3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교통이 편리한 호텔을 선호할 경우 르네상스 푸토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다. 푸토 호텔은 지하철과 바로 연결돼 있어 지하상가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호텔 로비로 올라갈 수 있으며 호텔 인근에 박물관, 비즈니스 지구가 있어 비즈니스 방문객이나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한 호텔이다.
또 음식점, 상점 등이 많은 난징루 중심부에 위치한 메리어트 시티센터 호텔은 쇼핑하기 좋은 호텔이자 도시의 전망과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원한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포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포서 호텔은 호텔 내 이용 서비스가 다른 호텔에 비해 다양하고 저렴하며 기차역과 지하철역이 가까워 이동하기도 쉽다.
또 다른 명소인 예원 옛 거리는 140여년 전부터 옷이나 먹거리를 사고 팔던 유서 깊은 시장으로 중국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타이캉루 예술인 거리는 예술인들이 운영하는 이색적인 카페와 전통 공예점 등이 자리하고 있어 둘러보기에 좋다.
이번 3박4일 중국 여행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왕복 항공권 외에도 일정 중 관광지 입장료, 식사, 호텔, 차량 등이 포함되며 중국 단체 비자, 중국 개인 비자, 가이드 팁, 발마사지 팁 등은 별도다.
문의=참좋은여행(02-2188-4025/www.verygood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