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서퍼스 파라다이스 지역은 매년 서핑을 즐기려는 서퍼들이 밀집되는 곳. 비치를 따라 고급 호텔과 맛집, 쇼핑센터 등의 편의 시설이 오밀조밀 자리하고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려는 여행객들로 늘 붐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은 헬기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를 감상하는 코스로 마천루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안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골드코스트의 매력은 초대형 해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호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혜의 자연 경관과 동물, 건축물과 와인 등 낯선 이국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가 가득하다.
199m의 높이에서 수직 낙하하는 자이언트 드롭은 세계 최고의 속력과 높이를 자랑하는 놀이기구로 스릴감을 즐기려는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다. 또 서핑을 배울 수 있는 인공 파도풀과 직접 코알라를 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알라 농장도 드림월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체험코스다.
보다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세일링 크루즈를 타는 건 어떨까. 초호화 요트를 타고 골드코스트 해안 곳곳을 둘러보는 샴페인 세일링 크루즈를 이용하면 해가 녹아드는 바다 위에서 샴페인을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호주여행에서 와인을 빼놓을 수 없다. 탬버린 마운틴에 위치한 시다 크리크 와이너리(Cedar Creek Winery)는 맑은 공기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포도를 이용해 만든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구입한 와인은 와이너리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02-548-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