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송이 노트북 받자" 로제타스톤 '토탈리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대표 조 스티븐)는 이달 말일까지 토탈리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에 무료체험을 신청한 뒤 하루 동안 토탈리 학습을 충실히 수행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최근 한 드라마에서 천송이 노트북으로 더욱 유명해진 100만원 상당의 최신형 삼성 노트북을 준다. 또 2등 3명에겐 LG 포켓 포토 프린터를, 3등 5명에겐 외식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달 말일까지 토탈리 세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토탈리 세트란 1~3단계 또는 1~5단계의 학습 프로그램을 개인 컴퓨터에 다운로드해 1인 이상이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후 기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원어민 화상학습 세션인 스튜디오와 학습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로제타 월드를 사용할 수 있는 3개월의 온라인 학습권도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정보는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대표전화(1588-7718)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