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허니문클럽, '프라하의 연인' 스냅촬영 상품소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중세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간직한 '사랑의 도시' 프라하에서 허니문과 동시에 드라마 속 한 장면 같은 스냅 사진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허니문 스냅 촬영의 경우 '스냅'이라는 단어 뜻대로 신랑과 신부의 사랑스러운 찰나의 모습을 더 빠르고 생생하게 포착해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고스란히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유럽의 대표 도시 프라하의 명소에서 허니문 스냅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상품을 최근 해피허니문클럽이 출시하고 이달 동안 체코 프라하가 들어간 패키지 여행상품을 조기 예약한 허니무너에게 허니문스냅 촬영과 고급양장 앨범을 무료로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허니문클럽의 허니문스냅 촬영은 프라하 투어 중에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도심 관광지와 명소에서 파파라치형으로 신혼부부의 모습을 촬영해주는 형태다. 촬영시간은 약 7시간으로 총 50컷 정도를 촬영한 후 30컷 정도를 선택하고 보정하는 단계를 거쳐 20페이지의 고급 양장 앨범으로 만들어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의 기본적인 '투어허니문스냅'은 카를교와 프라하성, 프라하 신 시가지와 구 시가지 등 대표적 장소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신혼부부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선정할 수 있는 '프리허니문스냅'의 경우 보다 자유롭게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단, 허니문 스냅을 촬영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수고비는 커플당 40유로다. 또한 신랑 신부 단 두 커플만을 위한 프리허니문스냅 촬영의 경우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게 되며 현지 포토그래퍼의 시간과 일정에 따라 스케줄이 진행되니 사전 조율이 필요하다.

해피허니문클럽 관계자는 "프라하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라면 조기예약 특전 기회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며 "최근 프라하 신혼여행의 경우 도심명소를 둘러보는 코스에 더해 차로 3시간 거리에 위치한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도시 '체스키크룸로프'를 방문할 수 있는 데이 투어 코스가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www.happyhoneymoonclub.com/02-771-0808)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