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영어교실' 5월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중국어·일본어·프랑스어 학습 서비스 출시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는 5월 중 전국 곳곳에서 스마트한 영어학습공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5월 사업설명회는 월 초에 주로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다가, 13일에 전북 익산과 부산광역시 행사를 시작으로 28일까지 전라도 및 경상도 여러 지역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통해 영어학습을 시작하는 단계의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영어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싶은 창업자들을 위한 자리로, 참석시 세계적인 로제타스톤의 학습 프로그램 및 특징은 물론 사업적인 요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소규모 공부방부터 대형 어학원까지 다양한 형태로의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과 형태에 맞는 구체적인 맞춤 사업상담도 제공된다.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해 알고 싶다면 참석 가능한 일정과 지역을 우선 확인한 후, 문의 전화(1577-9526) 또는 홈페이지(RosettaStone.co.kr/classro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는 해당 지역 사업설명회 담당자를 통한 직접 신청도 가능하다. 다만 사업설명회는 참석 인원 등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은 물론 문의를 통해 진행 여부와 일정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영어 이외에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학습 서비스를 지난달 21일부터 새롭게 도입했다. 이는 점차 글로벌 사회에서의 제2외국어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영어 학습과 동일한 방식으로 전혀 새로운 외국어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이는 전국 300여 개의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통해 영어를 학습하고 있는 기존 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되며, 기타언어 학습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은 학습 중인 지점에서 확인하면 된다.

그 밖에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RosettaStone.co.kr/classroom) 또는 문의전화(1577-961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