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은 배달음식 외에 꽃다발과 꽃바구니, 화환 등 꽃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농장직거래를 통해 기존 판매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품질 좋은 꽃을 이용할 수 있다. 주문 접수 후 전국 3시간 이내에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전화 주문뿐 아니라 모바일에서 신용카드와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모바일결제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이용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대다수가 '꽃바구니 마음에 든다고 해서 다음에도 주문할게요' '배송을 빨리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등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많다.
배달통은 카네이션과 장미 등 기념일에 맞는 다양한 추천상품을 소개할 뿐 아니라, 오는 23일까지 주문 고객을 위한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꽃바구니' 상품을 주문하고 배달톡(후기)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기프티통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9일부터는 배달통 페이스북에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과의 특별한 사연을 남긴 분들 중 3명을 선정해, 꽃바구니를 무료로 배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연은 11일까지 배달통 페이스북(www.facebook.com/bdtong) 이벤트 페이지에서 남기면 된다.
배달통 관계자는 "5월을 맞아 이미 꽃배달 주문이 크게 늘고 있다. 배달음식뿐 아니라 꽃배달과 같은 생활편의 관련 배달 서비스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며 "배달통에서 품질 좋은 상품을 간편하고 실속 있게 주문해, 주문 고객과 받는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었으면 한다" 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