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박현영이 함께 하는 말문이 빵 터지는 어린이 영어 학습법'은 '엄마표 영어교육 정복 프로젝트'의 특강 2탄이다. 이에 앞서 지난 3월 EBS 스타강사 아이작의 '균형잡힌 영어(Balanced English)'라는 주제로 진행된 첫 번째 특강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공개 특강은 스타강사 박현영이 지난 15년간 유·아동 외국어교육 전문가로 활약하면서 깨달은 진정한 엄마표 영어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최신 영어 트렌드 분석과 함께 말하기는 물론 읽기, 쓰기, 듣기 등 4개 영역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학습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5월 8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성동청소년수련관 1층 무지개 극장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자녀 교육에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보이지 않는 이유' 등을 주제로 한 앙케이트에 참여한 학부모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특강 우수 후기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소라게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허밋크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타임컨텐츠 이길호 대표는 "지난 1차 특강에서 보여주신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타강사 박현영 씨를 초청해 두 번째 공개 특강을 준비했다"며 "박현영씨는 실제로도 4개 언어에 능통한 자녀를 둔 학부모로서, 그 어떤 강연자보다도 부모의 입장에서 자녀를 위한 재미있는 영어 학습 노하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