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봄 진정한 '화이트 퀸'으로 거듭하기 위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미백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 눈가와 잡티 등 다크 스팟 관리로 피부톤을 밝게
화사한 피부 톤에 정돈되지 않은 잡티나 눈 밑의 칙칙함은 더욱 눈에 띄기 마련이다. 깨끗하고 투명한 화이트닝을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에 얼룩덜룩 자리 잡은 다크 스팟을 개선하고 어둡고 푹 꺼진 눈가를 밝혀 얼굴 전체에 화사한 생기가 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취약한 눈가는 색소 침착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경우에 따라 더 진해지거나 퍼질 수 있으므로 특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눈가 전용 미백 기능성 제품인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리뉴 아이 크림'은 멜라닌 자가 분해를 촉진해 칙칙함을 거두고 눈가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밝혀준다.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눈가 혈행을 개선해준다.

■ 거뭇거뭇해진 속살까지 깨끗하게
아무리 피부가 하얗고 매끈하더라도 겨드랑이에 거뭇하게 착색된 부위가 있다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관계자는 "여성들이 여름 노출시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것은 겨드랑이 땀과 피부색"이라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환한 겨드랑이 피부는 제모 후 화이트닝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함으로써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엑스트라 화이트 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감초 추출물과 수분 공급 및 피부 회복 기능을 돕는 아보카도 성분이 함유돼 제모로 거칠고 어두워진 겨드랑이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전체적인 보디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하고 싶다면 해피바스 '내추럴 24 화이트닝 바디 에센스'가 제격. 피부를 어둡고 칙칙하게 만드는 원인들을 케어해 화사한 투명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인정 보디 에센스다.
■ 맑고 환한 얼굴의 완성체는 깨끗한 치아
맑고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깨끗한 치아다. 누렇게 착색된 치아는 상대방에게 안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최근 병원이 집에서도 깨끗하고 하얀 치아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엠화이트 인텐시브 미백 겔'은 더욱 빠르고 집중적인 치아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겔 제형의 미백제로, 치아미백을 원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임상결과 치아미백제는 2주 사용후 17.2%개선, 4주 사용 후 27.1%의 개선 효과를, 인텐시브 미백 겔은 2주 사용 후 25.06%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