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가 선셋뷰라는 이유로, 스노쿨링.스쿠버다이빙 등 익스커션이라는 이유 등으로 처음 계획보다 요금을 많이 지불하게 만드는 것.
이에 몰디브 최초로 추가 비용없는 '올 인클루시브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 5성급 리조트 '앳모스피어 카니푸시'의 각종 무제한 서비스에 대해 3회에 걸쳐 소개해본다.
기존 리조트가 조식만 제공하는 것에 반해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는 허니문 일정의 전 식사가 포함돼 있다.
몰디브는 열대과일 일부를 제외하고는 모든 생산품을 수입에 의존하기 때문에 2인기준 식사비가 100~150달러에 달하는 등 '올 인클루시브' 형태가 아니라면 추가 비용이 상당할 수 밖에 없다.
이와 함께 1회 70달러 정도 수준의 익스커션이 날마다 2회씩 제공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다양한 무료 서비스뿐 아니라 전 객실이 선셋뷰라는 점에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다른 리조트의 경우 보통 선라이즈뷰가 아닌 선셋뷰 객실일 경우 추가요금을 받는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의 가장 작은 객실 넓이가 100m²로 여타 몰디브 리조트에 비해 객실이 넓은 편이다. 또 각 객실 거리가 4m로 객실 간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다.
객실은 선셋 비치 빌라, 선셋 패밀리 빌라, 선셋 주니어 스위트, 선셋 풀빌라 등으로 구성되 있으며 퀸사이즈 베드와 오버사이드 데이 베드가 구비돼 있다. 특히 선셋 주니어 스위트와 선셋 풀빌라는 매일 와인 두 병을 리필해주며 과일바구니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문을 연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에메랄드 빛 광활한 라군과 순수한 화이트 샌드 비치가 끊임없이 펼쳐지는 섬 위에 있다.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북쪽으로 133km 떨어진 라비야니 아톨에 위치해 있어 수상비행기로 30여분 정도가 소요된다.
길이 2km, 넓이 90m의 독특한 모양의 섬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열대 식물들과 넓은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다.
문의=팜투어(02-2003-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