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왕' 하기스, 브랜드파워 1위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사진 =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아기용 기저귀 하기스가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골든 브랜드 조사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BPI 골든 브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BPI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이번 '2014 K-BPI 골든 브랜드'는 1만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하기스는 3300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했다.

하기스는 국내 기저귀 시장 1위 업체로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에서도 글로벌 기업들을 제치고 북경, 상해 등 주요 도시에서 6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