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곡 ''러브이즈''(Love IS)로 젊은 연인들의 드라이브 데이트위한 곡으로 내놓았고,남편인 미키정과 함께 ''첫눈''이라는 곡을 듀엣으로 불렀다.하리수는 남편 미키정과 함께 따뜻한 느낌이 강한 겨울 스페셜 앨범을 준비했으며, 미키정과 듀엣곡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녹음했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그동안 신혼여행과 OCN 드라마 촬영, 일본방송 출연 등으로 무척 바쁘게 지내다 보니 14개월만에 인사를 드린다면서 음반 준비를 하다보니 오랫동안 안보인 것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하리수는 또, 최근 성전환 수술로 남자에서 여자로 성이 바뀐 배우 이대학에게 여자연예인들과 당당하게 경쟁하라고 진심어린 충고를 했다. 하리수는 노컷연예와의 인터뷰에서 "먼저 이대학이 여성복 남자 모델이어서 받았던 화제성에서 벗어나, 이제는 여자가 됐기 때문에 여자 배우들과 경쟁해서 이겨야 된다"고 말했다.
하리수는 입양계획에 대해 현재 해외활동이 많아서 2-3년후에나 아이를 입양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2남 2녀를 입양해 자신이 엄마에게 받은 사랑을 아이들에게 베풀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입양한 아이들을 온실속에 화초처럼 키우고 싶지 않다며 아이들이 원하는 만큼 많은 경험을 해주게 하고 싶다고 엄마로서의 양육계획까지 덧붙였다.
하리수는 2008년 5월쯤 정규 6집을 앨범을 낼 예정이며, 일본과 중국 등에서도 꾸준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