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도는 ''식객'' 볼까? 짜릿 액션 ''킹덤'' 볼까?

[이번주 개봉작]

한국영화로는 ''식객''과 한일합작품 ''첫눈''이 개봉한다. 외화의 경우 화려한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1
▣ 식객 : 감독 전윤수, 주연 김강우·임원희·이하나, 장르 드라마, 등급 12세

▷내용 : 허영만의 동명만화가 원작. 맞수의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음식에 얽힌 따뜻한 드라마가 펼쳐진다. 극중 암소의 눈물연기는 여우조연상급.

▷반응 : ''맛있는 요리를 하나 뚝딱 먹은 거 같은 느낌''(lovelydnfghk) ''원작과는 다르나 그만의 진미가 있다''(wunvi), ''적당히 미각을 자극하고 적당히 인간미 넘치는 영화''(polo7907)

▣ 킹덤 : 감독 피터 버그, 주연 제이미 폭스, 장르 액션 스릴러, 등급 18세

▷내용 : ''히트'' ''콜래트럴'' 등을 연출한 마이클 만이 제작했다. 테러 진압을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에 파견된 FBI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영화.


▷반응 : ''미국과 아랍과의 대립을 너무 사실적으로 묘사한 수작''(pjs1969), ''시가지 총격전의 거장인 마이클 만 특유의 감각이 잘 드러난 작품''(jekwon98)

2
▣ 블랙달리아 : 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 주연 조쉬 하트넷·스칼렛 요한슨. 장르 미스터리 범죄 수사극 장르 18세

▷내용 : 명작가 제임스 엘로이(''LA 컨피덴셜'')의 동명 소설이 원작. 입이 찢어진 채 살해당한 한 무명 여배우, 일명 ''블랙달리아''사건이 일어나자 대도시는 충격에 휩싸인다.

▷반응 : ''초반은 다소 지루, 갈수록 반전과 고조가 돋보이는 연출''(kimcheey), ''두 형사의 의리, 그들의 여인, 배신, 거짓말, 범죄, 인간의 세속적 마음이 얽혀있는 영화''(mainyu)

▣ 히어로 : 감독 스즈키 마사유키, 출연 기무라 다쿠야·마쓰 다카코, 장르 드라마, 등급 12세

▷내용 : 엉뚱하고 인간적이지만 때로는 집요하고 천재적인 검사 ''쿠리우''의 활약담. 톱스타 기무라 다쿠야가 드라마에 이어 영화의 주인공을 그대로 맡았다.

▷반응 : ''드라마를 보신 분들에겐 너무나 매력적인 선물''(sch1109), ''드라마와 같은 구조, 기무라 위주의 스토리''(kala0509)

▣ 그 밖의 개봉작

▷첫눈 이준기가 일본배우 미야자키 아오이와 함께 주연한 잔잔한 멜로영화. 교토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첫사랑을 그려냈다. 등급 12세.

▷올더킹즈맨 숀 펜, 주드 로, 케이트 윈슬렛, 안소니 홉킨스 등 쟁쟁한 배우가 출연한 정치드라마. 화려한 캐스팅에 비해 이야기가 지루하다는 평이 있다. 등급 15세.

▷다운 인 더 밸리 에드워드 노튼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한 영화. 고독한 카우보이와 간섭이 심한 아버지를 둔 10대 소녀의 사랑은 점점 비극으로 치닫게 된다. 등급 15세.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