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겠습니다" 이명박 경선 캠페인 슬로건 발표

이명박

이명박 前 서울시장은 ''일하겠습니다''를 경선 캠페인의 슬로건으로 정했다.

이 전 시장 선거캠프는 5일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경선 캠페인 컨셉으로 ''국민과 시대가 요구하는 일하는 대통령, 미래성장 동력을 마련할 창조적인 지도자''로 정하고주 슬로건으로는 ''일하겠습니다 이명박''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선거캠프의 로고는 일하는 나라, 일자리 많은 나라를 만들자는 의미와 발로 뛰며 열심히 일하는 이명박 후보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역동적인 태극기'' 형상으로 정했다.


또, ''잘사는 국민, 따뜻한 사회, 강한 나라를 위해 일하겠습니다'', ''대한민국 747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일 잘하는 대통령'', ''경제대통령 이명박'' 등의 조합형, 확장형 슬로건도 정했다.

대선캠프의 명칭도 ''국민캠프 747''로 정했다. 747은'' 7% 경제성장률, 4만달러 국민소득, 7대 강국 달성의 약자이다.

선거캠프의 명함의 디자인도 앞면은 역동적인 태극기와 한나라당 로고와 힘찬 붓글씨체를 활용해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했고, 뒷면은 이 후보의 활동 모습을 시리즈로 담는 내용으로 변경했다.

캠프 관계자는 "이 후보의 이번 경선 홍보 컨셉은 말만 앞세워 뒷걸음질 친 지난 수년을 말이 아닌 일을 통해 잘사는 국민, 따뜻한 사회, 강한 나라로 탈바꿈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