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국내 드라마와 영화를 일본에서 리메이크하기도 한다. 종로에 있는 시사일본어 학원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어 강사 최대현은 지난 10년 동안 수업교재에 등장한 일본드라마만 50편이 넘는다고 말한다.
3월 수업교재 <노다메 칸타빌레> 인기 폭발!
현재 <파워스크린일본어>에서 수업교재로 사용하고 있는 드라마는 2006년 4분기 최고 시청률을 자랑했던 <노다메 칸타빌레>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이 드라마는 워낙 원작의 골수 팬들이 많아 국내에서도 일본 드라마에 관심이 있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독특한 캐릭터의 여자 주인공 ''''노다메''''를 연기한 우에노 주리는 이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인기 상승 중이다. 특히 <노다메 칸타빌레>는 일본 진출에 성공한 동방신기가 일본 방송에 출연했을 때, 일본어를 어떻게 공부하느냐는 질문을 받을 때 드라마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부를 한다는 대답과 함께, 최근 가장 재미있게 본 작품으로 여러 차례 언급하기도 했다.
오직 <파워스크린일본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살아있는 회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생활 일본어
드라마를 교재로 사용하는 <파워스크린일본어>에서는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살아있는 일본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한국과 마찬가지로 청소년들 사이에서만 사용하는 유행어와 말장난 등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맛있다''''는 단어를 일본어로 찾으면 ''''오이시''''이다. 하지만 이것은 기본적인 표현이고 실제로 남자들이나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하는 표현은 ''''우마이'''', 조금 더 강력하게 표현하고자 할 때는 ''''우메-''''라고 하며 가벼운 말 장난으로 ''''마이우'''' 등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은 <파워스크린일본어>만의 장점이다.
월~금 하루 7회 수업 및 토요일 집중반
초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일본어 실력 향상
최대현의 <파워스크린일본어> 수업은 월~금 하루 오전 6시 50분 새벽반을 시작으로 오후 8시 10분까지 총 7회 진행된다. 수강생은 본인의 스케줄에 맞추어 수강이 가능한 시간이면 언제든지 수강을 할 수 있는 것이 <파워스크린일본어>만의 장점이다.
또한 최대현 강사가 직접 수업에 맞게 동영상 편집, 교재, 프린트를 비롯해 작문, 청취 등의 교재를 별도로 제공하며 싸이월드 미니홈페이지에는 수강생이 직접 릴레이로 그날의 수업 내용을 독해하는 게시판을 운영,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파워스크린일본어>의 교재는 수업을 듣지 못하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교재만 구입을 원하는 신청이 쇄도하는 등 한번이라도 수업을 들었던 사람들에게 최고의 일본어 교재로 손꼽힌다.
4월 수업교재는 영화 <두사부일체>를 리메이크한 <마이보스 마이히어로>이다. 일본 최고의 인기 밴드 ''TOKIO''의 리드보컬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나가세 토모야가 주연을 맡은 <마이보스 마이히어로>는 일본에서 방영 당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했으며 ''TOKIO''가 부른 드라마의 주제곡도 큰 인기를 모았다.
나가세 토모야 외에도 올해 와세다 대학교에 합격하면서 화제를 모은 테고시 유야(그룹 ''''NewS-리더 야마시타 토모히사'''' 의 멤버)가 출연, 4월 수업을 기다리는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 문의 : 02-737-1582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
싸이월드 미니홈피 : http://www.cyworld.com/cdh1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