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최고 성경퀴즈왕은 이무송

CBS TV 퀴즈 서바이블, 연예인 특집서 솔로몬 등극

ㅣㅏㅓ
''사는게 뭔지''의 가수 이무송이 연예인 성경퀴즈 프로그램에서 1등인 솔로몬에 등극했다.

이무송은 CBS TV의 퀴즈 프로그램 ''퀴즈 서바이블'' 성탄 특집 녹화에서 대표적인 기독교인인 탤런트 한인수, 이영범, 개그맨 조우용, 김병준 변호사 등과 함께 남성팀을 이뤄 출연해, 탤런트 최선자, 오영실 아나운서 가수 진주, 탤런트 서단비, 개그우먼 김신영 등으로 구성된 여자 연예인 신자 팀과 퀴즈 대결을 벌였다.


이무송은 이날 압도적인 성경 지식과 퀴즈에 대한 순발력으로 남녀 출연자 전체 1등을 차지했다.

한편 교회에 본격적으로 다닌지 2주가 되었다고 밝힌 개그우먼 김신영은 아기예수가 동방박사에게 받은 선물이 무엇인지를 묻는 문제에서 정답인 유향이 아니라 ''유황오리''라고 말해 출연진과 방청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평상시 아이를 위해 성경을 읽어준다는 김병준 변호사는 교회 초신자인 개그우먼 김신영을 자신의 라이벌로 지목하며 퀴즈대결을 벌여 코믹 대결을 벌였다.

매주 일요일 아침 8시와 저녁 10시에 CBS TV를 통해 방송되는 ''퀴즈서바이블''은 CBS 박재홍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두 교회가 만나서 성경퀴즈 대결을 하면서 양교회가 화합과 친교를 다지는 교회중심 프로그램으로 제작되고 있다. 이번에는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천 연예인들과 방송인이 남성팀 여성팀으로 나뉘어 퀴즈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퀴즈서바이블'' 성탄특집은 오는 24일 아침 8시와 저녁10시에 방송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