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스케이팅의 아름다움과 서커스의 기술이 만나 한여름 밤 시원한 빙판 위를 뜨겁게 달군다.
아이스발레에 러시아 서커스의 화려함을 녹여 낸 ''모스크바 서커스 온 아이스(Circus on Ice)''가 오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고양어울림누리 내 성사얼음마루(아이스링크)에서 공연을 갖는다.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출연진들이 싱글 묘기에서부터 공중 링 아크로바틱, 공중 회전 묘기 등 다채로운 내용의 공연을 1시간 30여분 동안 펼쳐보일 예정이다.
출연진에는 지난 95년 모스크바 서커스대회에서 신인 연기자상을 수상한 엘레나 스테르좌노바(Elena Sterzhanova)와 드미트리 그리고리옙(Dmitry Grigoriev), 그리고 94년 세계주니어피겨선수권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체스나 에까테리나 (Chesna Ekaterina)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아이스링크 둘레에 설치된 흡음판은 잔향 시간을 약 3초 이내로 줄이고 3.5m로 일정한 얼음 두께를 유지하는 등 일반 공연장을 능가하는 안정된 공연을 펼쳐보일 수 있는 뛰어난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공연은 오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고양어울림누리 내 성사얼음마루(아이스링크)에서 총 10회 열린다.
입장료는 1만~5만원.
4인 가족과 3인 가족의 경우는 으뜸자리와 좋은자리에 한해 각각 30%, 20% 할인받을 수 있다.
4세 이상 입장가능.
문의 : 1544-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