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대장금'''' 출연 이후 중화권 국가에서 주로 활동하며 한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 박은혜가 조관우의 뮤직비디오로 오래간만에 국내 팬들을 찾아간다.
박은혜는 최근 조관우의 베스트 앨범 ''''언아더 스토리-블루 스노우''''(another story-blue snow)의 타이틀곡 ''''떠나지 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독특한 창법과 매력을 가진 조관우는 이번 앨번에서 1980년대 전원석의 히트곡인 ''''떠나지 마''''를 자신만의 버전으로 소화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애절한 가사와 슬픈 멜로디의 노래와 같이 가슴을 적시는 스토리를 가졌다는 것이 제작사측의 설명.
박은혜는 극중 사랑하는 남자 곁을 떠난 후 천 년에 한 번 내리는 맑고 순수한 전설의 푸른 눈으로 환생하는 여인 역을 맡아 애틋한 연기를 펼쳤다.
또 여인을 너무 사랑해 그 마음을 견디지 못하고 죽음을 택하는 남자 역할로는 신인 이시환이 등장해 박은혜와 호흡을 맞췄다.
박은혜가 출연한 ''''떠나지 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촬영됐으며 2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조관우의 베스트 앨범에는 ''''Mrs.'''', ''''들꽃'''',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진정 난 몰랐네'''' 등 신곡과 리메이크 곡들이 대거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