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연예계 비타민으로 통할 만큼 밝고 에너지가 가득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의 특징과 잘 부합해 해를 거듭해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로카를 접하고, 하루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과 설탕,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상큼한 오렌지 맛과 청량감으로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다수의 해외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한편, 광고 촬영때사용된 소품들은 바이엘 코리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자선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액 전부를 서울 관악노인복지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출연하는 베로카의 새 광고는 4월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