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를 위한 가장 로맨틱한 주류-감각적인 맥주 호가든
젊은 세대들에게 각광받는 벨기에 맥주 호가든을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육각 전용 글라스에 즐겨보자. 매혹적인 맥주 호가든과 함께 올해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고 감각적인 순간으로 만들 수 있다.
■ 천송이와 도민준의 데이트를 따라하고 싶다면-N서울타워 별고백법 프로모션
화이트데이는 여성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인만큼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식사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 장소인 N서울타워가 많은 여성들에게 로망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N서울타워는 드라마 속의 천송이와 도민준의 데이트 코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별고백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엔그릴 레스토랑에서 '별고백 스테이크' 주문시 둘만의 사랑을 약속할 수 있는 별고백 자물쇠와 CJ푸드월드 상품권, 쁘띠첼 스윗푸딩을 제공한다.
■ 받고 싶은 선물 1순위 주얼리 어디서 살까-스톤헨지 화이트데이 기획전
특별한 기념일마다 여성이 받고 싶은 선물 1순위로 꼽는 것이 바로 주얼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15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약 2만원 대에서 5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한 '리본 귀걸이SC0207'와 '큐빅 팔찌sc0195'는 실버 소재로 착용시 화사함을 더해주고 가격 부담이 적다.
배우 신민아가 착용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14k 골드 목걸이G203'도 다양한 크기의 큐빅이 연결되어 있어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태어난 달의 보석이 팬던트로 제작된 '탄생석 목걸이' 또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 꽃샘추위 풀리면 야외로 나가자-연인과 즐기는 아웃도어 데이트
무드있는 조명과 와인을 마시는 것만이 로맨틱한 데이트라는 고정관념을 깨보자. 최근 인기있는 드라마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장면은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모습이다. 연인과 야외에서 건강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 선물을 준비하고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추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잡는 것도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화이트라벨 커플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화이트데이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커플 1쌍에게 총 1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이크 스캇 자전거 2대를, 2등 5명에게는 아웃도어 카메라를, 3등 5000명에게는 커플 스카프를, 4등 2만명에게 아웃도어 양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