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런처 인기홈팩, 다음 모바일서 만난다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버즈런처의 인기 홈팩을 골라 소개하는 '다음 버즈런처'(http://buzz.daum.net) 서비스를 다음 모바일에서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음 버즈런처'는 버즈런처 유저가 직접 제작해 올린 30만 건의 홈팩 가운데 인기 있는 것만 선별해 다음 모바일에서 테마별, 인기 순으로 소개하는 서비스다.


'다음 버즈런처' 테마홈팩 탭은 다양한 홈팩 가운데 같은 테마로 제작된 홈팩을 골라 추천하는 공간이다. 모던한 심플테마, 감각적인 흑백사진 테마, 감성모자이크, 내 친구 야옹이 등 국내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홈팩 테마를 소개한다.

인기 홈팩 탭에서는 다운로드 수, 추천 수, 댓글 수 등의 요소를 종합해 가장 인기 있는 홈팩 100개를 소개한다.

홈팩 활용서 탭에서는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홈팩을 내려받고 스마트폰을 꾸미는 방법을 소개한다.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화면을 공유하는 SNS로, 지난달 누적 다운로드 500만건을 돌파했다. 이용자의 60%가량이 해외 이용자이며 현재까지 총 30만 건의 홈팩이 제작됐다.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