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OST만 불러도 경품이 쏟아진다

무료 뮤직앱 '부르고', 이벤트 진행

애니메니션 ‘겨울왕국’의 OST만 불러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무료 뮤직앱 ‘부르고’는 다양한 버전(Idina Menzel/Demi Lovato/피아노 버전)으로 제작된 ‘겨울왕국’ OST ‘Let it go’ 반주 중 하나를 선택해 녹음 후 해당 영상을 올리면 전원에게 악기구입사이트(스쿨뮤직)의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또는 ‘Love is an open door’ 중 한 곡을 더 불러 영상을 올리는 참여자 모두에게는 음악사이트(MUV)의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다 조회 영상’에 선택된 5명에게는 댄스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 초대권을, ‘최다 좋아요 영상’으로 선택된 3명에게는 ‘어쿠스틱 기타’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3월 16일(일)까지다.

노래 녹음부터 영상 녹화, 업로드까지 ‘부르고’ 앱을 통해 실행할 수 있다. 또한 ‘Love is an open door’와 같은 듀엣곡도 산티노 폰타나의 보컬이 사라지는 남자 듀엣용 버젼과 크리스텐 벨의 보컬이 사라지는 여자 듀엣용 버전이 준비돼 있어 모두 녹음이 가능하다.

한편 부르고는 ‘겨울왕국’ OST 뿐 아니라 최신 인기곡들이 원곡 AR/MR과 고퀄리티 INST 형태는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와 피아노 반주곡들도 제공하고 있다. 개발사 스톤엔터는 “‘겨울왕국’ OST 시리즈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최신곡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며 “듣는 음악에서 즐기는 음악, 놀이의 음악으로 음악 플랫폼 확장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