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생활건강 '냉 알칼리이온수기' 110% 초과판매

첫 홈쇼핑 방송서 목표 달성...'냉' 기능 추가돼 소비자 관심 후끈

일동생활건강의 '냉 알칼리이온수기'
일동제약 자회사 '일동생활건강'이 지난 26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냉 알칼리이온수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목표보다 110% 예약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이번 홈쇼핑 론칭방송은 오전 6시라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문예약을 기록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는 일동생활건강의 오랜 기술력을 극대화시켜 출시한 제품으로, 냉 기능을 탑재하고 10단계 복합필터로 정수능력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알칼리이온수기다. 특히 에코세정 기능으로 관리가 편리하고, 가로 250m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활용과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의 예약판매실적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높게 나오고, 방송 후에도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계속 이어져 바로 다음 주 방송 편성이 잡혔다"고 전했다. 일동생활건강 마케팅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가 올해 판매 목표치를 충분히 초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일동생활건강의 '냉 알칼리이온수기'는 오는 3월 2일 오전 6시부터 GS 홈쇼핑을 통해 50분간 방송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