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모바일 RPG '정조준'

IT업체 인프라웨어의 모바일게임 사업 계열사인 셀바스는 26일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미들코어(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게임방식) 장르의 모바일 액션 RPG '용의 심장'을 출시했다.


용의 심장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던전(전용 싸움터) 플레이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킨 RPG다. 용과 함께 시작된 대격변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지켜내려는 용사들의 여정을 그렸다.

이 게임은 '친구 던전'과 '길드(게임 속 친목모임) 시스템' 등을 통해 다른 모바일게임에선 느낄 수 없었던 모바일 협업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격 할 때마다 각각의 캐릭터를 활용해 어떤 적(몬스터)을 어떤 기술로 공격할지 판단을 요구하는 전략적인 면도 갖췄다.

셀바스는 용의 심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론칭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예컨대 던전을 10회 완료할 경우 골드(사이버 머니)를 준다. 15부터 45레벨 범위에서 각 10레벨(15, 25, 35, 45)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한상민 셀바스 PM은 "이전에는 맛볼 수 없던 강한 타격감과 액션 그리고 협동 플레이를 통해 PC온라인 MMORPG를 즐기던 이용자들의 기대치를 모바일게임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