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프로2' 국내 이통 3사 통해 판매 개시

LG전자는 21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G프로2’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하가격은 99만9,900원이다.

LG전자의 차세대 전략폰인 ‘LG G프로2’는 5.9인치 대화면에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제할 수 있는 ‘노크 코드(Knock Code)’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또 ‘OIS 플러스’ 1,300만 화소 카메라, 1W급 고출력 스피커, Full 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 최강의 하드웨어를 탑재했다.


'LG G프로2'는 소비자의 감성을 터치하는 새로운 UX도 대거 탑재했다.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Magic Focus)’ 기능과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기능,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Mini View)’,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Content Lock)’ 등이 대표적이다.

‘LG G프로2’의 전작 ‘LG G프로’는 지난해 출시 4개월만에 국내에서 100만대가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LG전자 MC한국영업담당 조성하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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