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의 세 번째 여행지로 선정된 스페인은 수백 년 동안 아랍의 지배를 받은 영향으로 인해 정통 유럽의 향취와 이슬람 문화가 결합된 다채로운 문화를 자랑하는 정열의 나라다. 또한 '정열의 나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축제를 비롯한 투우, 플라멩고 등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난다.
이번 기획전은 노랑풍선에서 엄선한 스페인 일정 이외에도 낭만과 유혹의 나라인 모로코와 포르투칼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시작해 바르셀로나를 지나 포르투칼까지 방문하는 스페인.포르투칼 8일 상품은 99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더불어 노랑풍선은 꽃보다 스페인 '꽃할배만 가나? 나도 간다!' 유럽 자유여행 기획전을 통해 에어텔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했다.
유럽왕복항공권과 호텔이 준비된 스페인 마드리드 6일상품은 10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유럽여행 필수아이템인 멀티어댑터와 유럽여행 가이드북, 1억 원 해외여행자 보험 그리고 출발 60일전 예약 시 추가 3%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