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졌다.
천송이는 키스 후유증인 듯 아파 보이는 도민준과 나란히 누워 있는 모습이 등장한다.이어 외박한 천송이에게 화를 내는 동생 천윤재(안재현 분)의 모습이 등장해 천송이가 밤새 도민준의 곁을 지켰음을 암시했다.
이후 천송이의 양볼을 꼬집으며 장난을 치는 도민준의 모습과 도민준의 손을 잡으며 "이젠 내가 있잖아"라고 말하는 천송이의 모습이 나타나 두 사람의 관계 진전을 예상하게 했다.
특히 밤하늘을 바라보며 도민준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는 천송이와 그녀에게 "기념일에 뭐 하고 싶어? 네가 하고 싶은 것 미리 다하자"고 다정하게 말하는 도민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간 '별에서 온 그대'는 지구를 떠나야 하는 외계인 도민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안타까움을 자아내 왔다.
하지만 지난 15회에서는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입맞춤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면서 관계 변화를 예고했었다.
'별그대'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16회 예고, 대박이다 대박!", "천송이 도민준 드디어 본격적인 사랑이 시작되는 건가?", "천송이 도민준 알콩달콩 커플 모습 빨리 보고싶다", "예고편만 봐도 가슴이 두근 거리네!", "천송이 도민준의 러브라인 어떻게 전개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그대' 16회는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으로 이날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별그대' 16회 예고(사진=SBS '별그대'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