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1위 후보 등극에 자축 사진 공개

AOA 리더 지민이 1위 후보를 자축하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올라프로 변신했다.


AOA는 ‘짧은 치마’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소식을 들은 지민은 7일 AOA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겨울왕국’의 마스코트였던 눈사람 올라프로 변신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 정말 감사 드린다”며 “그렇지만, 1위를 하면❤ 히히 여러분!...”이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AOA는 1월 16일 ‘짧은 치마’ 음반 발표 이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 아니라 2월 2주차에는 가온 소셜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롱런을 기록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AOA의 이번 주 1위 후보 소식에 같은 소속사 선배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송승현도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홍기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AOA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 링크와 함께 “AOA 이번 주 1위 후보구나, 파이팅” 이라고 응원했으며, 송승현도 AOA 1위를 기원했다.

한편, AOA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AOA)에서는 AOA의 하이힐과 윙크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뮤직비디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