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또는 MINI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BMW 고객 150명, MINI 50명, 총 2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내달 7일까지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 인원 발표는 내달 14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고객들에게 개별 공지된다.
활동기간은 내년 2월까지며,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따라 전국 BMW 또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BMW 그룹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될 BMW 그룹 익스피리언스 데이(1회)에 참여하게 된다. 문의 080-898-4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