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엔지니어링, 1%나눔매칭사업 선포식 개최

1%벽산나눔매칭사업으로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사회공헌활동 펼쳐...

벽산엔지니어링 1%벽산나눔매칭사업 선포식 (자료사진)
㈜벽산엔지니어링(www.bseng.co.kr) 그룹은 지난 11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1%벽산나눔매칭사업을 선포했다.


1%벽산나눔매칭사업은 임직원들이 월급 0.5%를 기부하면 해당 금액에 상응하는 금액을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어린이 새생명 프로젝트'와 '도시재생프로젝트' 실행을 주요 골자로 어려운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

우선 그룹은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원장 노정일) 후원회와 함께하는 <어린이 새생명 프로젝트>를 통해 환아들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해피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금전적인 지원뿐 아니라 마음의 위로도 전할 계획이다.

<도시재생프로젝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문화예술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 실시한다.

문화예술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외 지역에 문화예술 보급으로 환경을 되살리자는 취지의 <도시재생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의 범죄예방은 물론, 마을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벽산나눔매칭사업 선포식에서는 최우수부서, 우수부서로 선정된 벽산파워 에너지사업본부와 경영본부 자산운영팀이 1%벽산나눔매칭펀드 수상 상금 전액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회장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1%벽산나눔매칭사업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올해도 사회의 그늘진 곳을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행복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