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티몬에 따르면 2013년도 총 기부활동금액은 1억1400만원 가량으로 집계됐다. 이는 2012년(8000만원)보다 30% 증가한 수치다.
소셜 기부는 지난해 기부금 모금 및 사회적 기업의 제품 판매액, 파트너사의 자발적 후원 등을 통해 이뤄졌다. NGO단체에 기부된 금액이 6500만원, 수수료 지원을 받은 사회적 기업 상품의 판매액이 4800만원으로, 기부활동에 참여한 고객의 수는 2만5597명에 달했다.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는 "고객분들과 파트너사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소셜기부가 지속 가능한 티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잡게 됐다"며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