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유모차 '퀴니제프엑스트라 2.0' 예약판매합니다"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은 시트와 프레임을 한번에 작게 접어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해 작은 소형차 트렁크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가능하며 락킹블랙, 브라운피어스, 레드루머,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1월 6일부터 12일까지 GS, CJ, 롯데 닷컴, 롯데 홈쇼핑에서 100대 한정으로 예약판매를 받고 있다.

예약 주문한 소비자에게는 퀴니 전용 컵홀더, 범퍼바, 파라솔로 약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은 1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의 시트는 몸을 가누기 어려운 신생아를 태웠을 경우 체중을 분산시켜 주며 쏠림 현상을 예방하여 유아가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정면 주행 시 3단계, 대면 시 2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에게 심리적 안정감과 고유의 주행 성능을 유지시켜 준다.

아기와 보다 친밀한 교감을 높일 수 있도록 양대면이 가능하며 유아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범퍼바(별도구매)와 5점식 안전벨트를 갖추었다.

한편,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은 1월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유아박람회 ‘제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69만원이다.

제품문의: 퀴니(YKBnC) 1544-9420/ www.sbaby.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