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잘자어'..."만장일치 야간매점 메뉴 등록" '무슨 맛일까?

가수 성시경의 중국식 생선찜 '잘자어'가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등록돼 화제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성시경, 하하, 미노, 정준영이 출연해 '발칙한 남자들' 특집으로 진행됐다.

성시경은 이날 야간메점 코너에서 "중국식 생선찜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중국 요리"라면서 "이걸 파는 가게가 많이 없어서 직접 시도해본 결과 성공했다"고 말했다.


중국식 도미 요리인 '잘자어'는 생선을 15분 가량 찐 후 그 위에 파채를 올리고 간장, 설탕, 맛술, 물을 섞은 소스를 뿌린 후 생선 겉면에 뜨거운 기름을 부으면 완성된다.

'잘자어'를 맛본 박미선은 "생선도, 소스도 정말 맛있다. 소스에 밥을 비비면 한 공기 뚝딱 먹겠다"고 칭찬했고, 허경환은 "기름과 파의 상큼하고 시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다"고 말했다.

성시경의 요리에 경계심을 드러내던 하하는 "맛있어서 더 열 받는다"면서 "여기 공기밥 하나 더 달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성시경 잘자어, 보기만 해도 맛있게 보인다", "진짜 중국요리 느낌이 나는데 한 번 먹어보고 싶다", "성시경 잘자어,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성시경 요리도 잘하고 좋겠다", "성시경 잘자어 나도 집에서 한 번 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잘자어'는 만장일치로 64호 야간매점 메뉴로 등록됐다.

▲성시경 '잘자어'(사진=MBC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