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빼빼로 중량 늘리고 가격 20%인상

롯데제과의 빼빼로 (사진 = 빼빼로 공식 홈페이지)
롯데제과는 빼빼로의 중량을 22∼25% 늘려 가격을 20%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초코빼빼로·딸기빼빼로·하미멜론빼빼로의 중량을 기존 42g(낱개기준 21개)에서 52g(25개)으로, 아몬드빼빼로와 땅콩빼빼로를 32g(9개)에서 39g(11개)으로 늘렸다.

소비자가격은 1천원에서 1천200원으로 올라갔고 제품 중량당 가격은 1.5∼3.1% 인하된 것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기존 빼빼로의 양이 적다는 일부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조치"라고 밝혔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