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FJ 크루저, 매니아층 공략한다

토요타 FJ 크루저 (사진 = 토요타 제공)
한국토요타는 24일, 정통 오프로드 SUV, FJ 크루저의 국내 출시와 함께 ‘We will ROCK YOU’라는 마케팅 슬로건을 공개하고 매니아 층을 중심으로 한 타겟 시장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We will ROCK YOU’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한 개성의 디자인과 압도적인 차체, 강력한 파워, 100대 한정판매의 희소성 등 FJ 크루저만의 매력으로 ‘당신의 길을 변화시키고, 당신의 일상을 흔들고, 당신을 전율로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국토요타는 밝혔다.

한국토요타는 이를 어필하기 위해 흥미로운 이색 포토세션도 진행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만큼 흥분되고 기대되는 ‘FJ크루저’를 컨셉으로 미녀 산타가 한국의 30~40대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We will ROCK YOU’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설정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포토세션은 아무에게나 운전을 허락하지 않는 FJ 크루저를 움직이기 위해 진심 어린 열정과 사랑을 담은 키스로 마침내 FJ 크루저를 움직인다는 스토리가 다소 코믹하다” 면서 “자동차 매니아를 타겟으로 한 토요타 최고 개성 차 FJ 크루저의 마케팅 전략을 간접적으로 담았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